헤럴드경제
업종변경창업 전문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마루 2년째 오케이 사커클럽 후원
헤럴드경제| 2017-11-13 17:32

[헤럴드 경제]업종변경창업 전문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순수아마추어 클럽 오케이 사커클럽을 2년째 후원 중이다.

오케이 사커클럽은 2014년에 창단된 40/50대 축구클럽으로 서울시 동대문구, 광진구, 강동구에서 활동하는 순수 아마추어 클럽이다. 지난 11일에는 할렐루야컵 50대 축구선교 전도대회에서 3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일으키기도 했다. 치킨마루는 오케이 사커클럽뿐만 아니라, 노원구 배드민턴연합회 등 사회체육 연합회에 적극 후원하며 국민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치킨마루 메뉴에는 바삭한 후라이드가 일품인 ‘크리스피 치킨’,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양념치킨’, 입맛대로 골라먹는 ‘눈꽃치킨’, 파샐러드와 톡 쏘는 겨자맛이 일품인 ‘파닭치킨’,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 현미 쌀 파우더로 튀겨 바삭한 ‘독한 현미 치킨’, 청양고추와 치즈소스로 맛을 낸 ‘크리스피 레디핫 치즈’ 등이 있다.

치킨마루는 가맹점과 상생하여 경영하는 착한 치킨프랜차이즈로 화제다. 전속모델 전현무와 체결한 브랜드 홍보 계약에서 가맹점 비용부담이 일체 없이 본부가 전액을 부담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점주가 직접 입소문을 내 업종변경 창업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치킨마루에서는 업종변경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께 특별한 창업비용과 혜택을 안내하면서 신규 창업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