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일반
‘핑크퐁랜드 황금별을 찾아라’ 티켓오픈
뉴스종합| 2018-05-16 07:23
[헤럴드경제=김진원 기자]‘핑크퐁과 상어가족’ 시리즈로 매진열풍을 일으키며 새로운 패밀리뮤지컬 브랜드로 자리잡은 핑크퐁의 세 번째 시리즈 ‘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가 티켓오픈을 시작했다.

16일 유진엠플러스와 스마트스터디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핑크퐁랜드’를 방문한 상어가족이 검은별나라에 가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핑크퐁랜드에는 기존 핑크퐁과 상어가족 이외에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돼 관객의 흥미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캐릭터 튼튼쌤은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핑크퐁 랜드에서 다섯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은 화려한 LED 영상과 역동적인 무대 활용으로 환상적이고 다이나믹하게 구현된다.

특히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동요인 ‘상어가족’ 등의 율동과 함께 신나는 싱어롱 타임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켜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들의 오감을 충분히 만족시킨다.

이번 공연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 협력안무로 평창 페럴 올림픽 아트 페스타 안무상을 수상하고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모래시계’, ‘그날들’,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어린이 뮤지컬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꼬마버스 타요’, ‘신비아파트’, ‘요괴워치’ 등 다수 작품에 참여한 신선호 씨가 연출을 맡았다.

어린이 뮤지컬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_신비의 놀이터’, 2013 뮤지컬 ‘날아라, 박씨!’ 로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수상에 빛나는 정준 작가와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총각네 야채가게’ 등 다수 작품에 참여 해 한국 창작뮤지컬계에 획은 그은 김혜성 음악감독이 참여해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세련된 음악, 완성도 높은 연출력의 삼박자를 갖췄다.

유진엠플러스와 스마트스터디가 주최하고 유진그룹, 유진기업, 홈데이, 홈데이몰,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푸른솔골프클럽 등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26일까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된다.

jin1@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