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파크뷰는 소형 평형에 저렴한 가격으로 투자할 수 있어 인기를 끄는 오피스 97실과 오피스텔 원룸 및 1.5룸(2룸) 112실, 상가 16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오피스의 경우 기존 오피스와 풀옵션이며, 송도 테마파크와 관광단지의 중심에 오피스 및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을 두루 갖추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송도 파크뷰 오피스 및 오피스텔은 1호선, 4호선 및 인천1호선과 통하는 수인선 송도역이 10분거리로 대중교통 또한 편리하다. 특히 수인선 송도역은 송도복합환승센터 개발 계획에 있어 2021년 인천발 KTX, 2024년 동서간선철도가 개통예정으로, KTX가 개통되면 부산까지 2시간대로 이동 할 수 있어 시세차익을 보기 위한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송도 파크뷰 오피스 및 오피스텔 주변으로 최근 10년이내 신규 오피스나 오피스텔 물건의 공급이 거의 없어 더욱 송도 파크뷰 오피스와 오피스텔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송도 파크뷰 오피스 오피스텔 주변에 49만㎡ 규모에 7,200억원을 투입하여 놀이기구, 워터파크, 리조트 등 멀티 콘텐츠 테마파크를 갖춘 송도테마파크가 2020년 개장 예정이며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레저 데스티네이션이 하나로 복합화된 럭셔리 복합관광 휴양단지인 송도 골든하버 또한 가까이 위치하고, 12만㎡ 규모의 인천항 신 국제 여객터미널이 2019년 준공 예정에 있어, 업계 종사자들의 수요를 충족해줄만한 소형평형대의 오피스텔로 최적인 송도파크뷰 오피스 오피스텔이 주목되며 더욱 탄탄한 투자처로 손꼽히고 있다.
생활 인프라 또한 풍부한 송도 파크뷰 오피스 오피스텔은 반경2km 이내에 하나로마트, 송도 꽃게거리, CGV, 롯데마트 등 교통 쇼핑 관광시설이 넘쳐 입주민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문화관광 시설 중심지로 손꼽히는 인천시립박물관과 인천상륙작전 기념관 등 문화관광시설의 바로 앞에 위치하여 최적의 입지로 손꼽힌다. 또한 청량산과 서해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명품조망권과 천혜의 자연환경 또한 누릴 수 있다.
한 분양관계자에 의하면 중형오피스텔은 동일 면적 아파트에 비해 내부 설계나 입주민 편의시설이 크게 떨어져 수요자 확보가 쉽지 않고 월세 수익률도 소형보다 낮아서 되도록 작은 면적을 선택하는 것이 더 높은 투자수익률을 거둘 수 있다며, 송도파크뷰 오피스 오피스텔의 경우는 소형오피스텔일 뿐 아니라 실투자금 1억이면 4채를 분양 받을 수 있을 만큼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풀퍼니시드 시스템까지 갖추어져 있어 더욱 투자가치가 높다고 설명했다.
홍보관은 연수역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