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후속시리즈 완성
뉴스종합| 2018-06-25 11:43

포인트형 이은 3부작
디스카운트·쇼핑형 출시


지난 2월 출시한 ‘카드의정석 포인트’로 돌풍을 일으킨 우리카드가 후속작 ‘카드의정석 디스카운트’와 ‘카드의정석 쇼핑’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디스카운트’는 전월 이용실적 등의 조건 없이 모든 국내 가맹점에서 0.7%의 할인을 제공한다. 매출건당 결제금액이 100만원을 넘으면 결제시 1.0%까지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에 대한 한도 제한도 없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사용처가 더 늘어난다. 주유 업종은 리터당 60원부터 100원까지, 스타벅스와 폴바셋 등 커피전문점과 대중교통은 10% 할인이 된다.

‘카드의정석 쇼핑’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이란 조건을 채우면 국내 대부분의 유통채널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 할인을 제공하는 유통채널만 살펴봐도 백화점과 대형마트, 프리미엄 아울렛, 슈퍼마켓, 편의점, 창고형 할인매장(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빅마켓), 드럭스토어(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폴바셋), 이케아, 다이소 등이 있다. 여기에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모든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삼성페이부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 카드를 등록해 이용하면 5% 추가 할인까지 된다. 4대 주유소에서 주말에 주유하면 리터당 60원 할인된다.

‘카드의정석’은 일명 ‘사장님 카드’로 통한다. 카드사에서 대표이사의 경영철학을 담아 출시해 성공한 상품들이다. 삼성카드의 ‘숫자카드’ 시리즈와 하나카드의 ‘1Q카드’, 신한카드의 ‘딥드림 카드’ 등이 대표적이다. ‘카드의정석’도 작명(作名)을 정원재 사장이 직접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현정 기자/kate01@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