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세종문화회관, 방학ㆍ휴가 맞아 무더위 날릴 문화공연ㆍ할인
뉴스종합| 2018-07-12 07:23
세종문화회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일정표[제공=서울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세종문화회관(사장 직무대행 서정협)은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학생, 직장인을 위한 뮤지컬, 클래식, 강의, 체험행사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영화를 뮤지컬로 만든 ‘번지점프를 하다’, 어린이를 위한 클래식 놀이극 ‘베토벤의 비밀노트’, 여름방학 클래식 콘서트 ‘2018 그랜드 썸머클래식’, 대중을 위한 합창 콘서트 ‘신나는 콘서트’, 청소년 성장통 뮤지컬 ‘오늘 하루 맑음’ 등 에듀테인먼트 공연이 마련됐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포스터[제공=서울시]

또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꿈나무 예술 탐험대’, ‘세종·충무공 리더십랜드’, ‘꼬마 드가의 아뜰리에’ 등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놀이와 교육을 함께 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어린이 연극 ‘강아지똥’과 클래식 음악을 해설과 함께 연주하는 ‘클래식 온 스크린&스쿨’도 진행되고, 돈화문 국악당에서는 전통 탈춤의 매력을 선보이는 ‘가면희’를 선보인다.

성인과 직장인을 위한 예술강의와 공연으로는 ‘한창호의 트립 투 이탈리아’, ‘전람회의 그림’, ‘드가의 작은 무희 이야기’, ‘정오의 음악회’, ‘지역과 미술:파리’, ‘대가의 탄생, 모차르트의 파리 여행’ 등이 준비됐다.

이 밖에 공연과 식사, 숙박을 묶어 30% 할인하는 ‘한야광 패키지’를 비롯해 조기예매, 전시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yeonjoo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