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빨간펜 수학의 달인, 2018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뉴스종합| 2018-07-13 10:36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8년 연속으로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중등수학교육 부문에 선정되는 기록을 세웠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교육 부문 전문 브랜드 인증제도로서,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하고 평가한다. 올해는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교육브랜드 평가지수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각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합산해 부문별 브랜드 선정이 이루어졌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학교 교과과정에 맞춰 공부할 수 있는 학습지 ‘교원 빨간펜’과 개인별∙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 등 30년 간 자기주도학습 노하우를 융합해 만든 교원그룹의 브랜드다. 2011년 5월 문을 연 이래 전국에 약 12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1:1 맞춤학습’ 시스템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학생 및 학부모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력 진단 테스트 결과에 따라 학생들에게 매일 새로운 문제를 제공하며, 개인별 수준에 맞춰 문제 난이도, 학습량, 진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돕는다. 취약한 부분에 대해서 집중 학습도 가능하여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또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매월 오/프라인 교재를 발행하고 있으며, 이들 교재는 실생활 위주 문제와 서술형 문제, 새롭게 나온 신경향 문제 등 모든 유형을 총 망라하고 있다. 온라인 교재는 2,500단계로 세분화해 개인별 맞춤형 수업이 가능토록 했으며, 총 40만 개의 문제은행을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은 매일 새로운 문제를 푸는 셈이다.

이외에 동영상 강의,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 등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학부모들에게 자녀가 공부한 교재는 물론 학습 통계가 담긴 월말 분석표를 통해 자녀의 학습량과 진도는 물론 문항별 오답률, 영역별 강약점까지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여, 빨간펜 수학의 달인에서는 신규회원 입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신규 입회원에게 ‘몬스터 호텔 3’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몬스터 호텔 3’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 수익 8억 불을 달성한 흥행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오는 8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