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청약 개막, “3.3㎡ 당 990만원대부터 시작되는 분양가”관심집중
부동산| 2018-10-30 15:07

대림산업이 선보이는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가 금일(30일) 본격 청약에 돌입하며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590-6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59㎡ 72가구, 76㎡ 99가구, 84㎡ 284가구) 아파트 455가구와 전용면적 52㎡ 오피스텔 96실 등 총 551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특히 단지는 대형 건설사가 짓는 아파트인 만큼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신뢰도와 차별화된 상품성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초로 공급되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인만큼 뛰어난 다양한 특화설계는 물론 우수한 입지까지 두루 갖춰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e편한세상’은 대한민국 최초 브랜드 아파트이자 포시즌, 하얏트, 콘래드 등 세계적인 5성급 호텔을 비롯해 인천공항 터미널과 여천NCC 여수공장, 이순신대교 등을 지은 국내 최고 건설회사 대림산업의 아파트 브랜드다. 또한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에서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파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어 1군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까지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듯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에는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적용돼 분양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가변형 평면구조 설계로 리모델링이 유리하도록 해 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기존보다 20mm 두꺼운 바닥두께를 도입해 층간소음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일부 세대에는 신재생에너지 시스템인 집광채광루버가 적용돼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킨다.

입주민들의 안전을 고려한 설계도 갖췄다. 전 세대 내부에 스프링클러가 설치되며, 일부 세대에는 외부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적용해 화재확산을 방지할 계획이다. 또한 화재 시 아래층으로 신속하게 대피할 수 있는 하향식 피난구를 설치해 안전설비에 대한 한층 강화된 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39층 고층설계로 도심조망을 확보하고 옥상에 자연조경을 조성해 입주민들에게 최상의 휴식처를 제공한다. 진동을 흡수하여 지진에 안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거실분위기를 위해 유럽풍 디자인 아트월이 도입되고 기존보다 20mm 확장된 광폭마루 ‘세라’는 안정감과 공간감을 더해줘 입주민들의 생활만족감을 극대화시킨다.

이밖에도 풍부한 주거인프라를 갖춘 입지적 장점도 눈길을 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가 자리한 연제구는 부산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 최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부산지하철 1,3호선의 환승역인 연산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최상의 역세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중앙대로, 연산교차로, 과정교차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이 구축돼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시청과 시의회, 부산지방경찰청, 국세청, 고용노동청, 부산지방법원(법조타운) 등 부산지역 주요 관공서가 밀집돼 있어 직주근접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우수한 행정인프라를 바탕으로 각종 편의를 누릴 수 있기에 배후주거지로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는 평이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연산점), 이마트(연제점)이 모두 인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부산의료원 등도 가까워 신속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연서초가 위치하고 단지 반경 1.5km 내에 이사벨중, 연산중, 연제고 등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자녀들을 위한 우수한 학군이 조성돼 있다. 게다가 연제문화체육공원, 옛골공원 등이 1km 내에 위치하며, 친환경적인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온천천도 가까워 수려한 자연환경 속에서 만족도 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향후 청약 일정은 오늘,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당해), 11월1일 1순위(기타), 11월2일 2순위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8일, 당첨자 계약은 11월19~2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다.

한편,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분양가는 3.3㎡ 당 990만원대부터로 층별, 위치별 차등 적용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