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영무토건, 오산 ‘영무파라드’ 견본주택 구름인파 몰려 성공 분양 예감
부동산| 2018-12-03 10:31

-오산이 아껴 둔 금싸라기 땅 구오산종합시장 터
-풍부한 편의시설, 어반라이프 설계 호평 이어져

영무토건은 지난 30일에 견본주택 문을 연 경기도 오산시 원동 771-1번지에 위치한 ‘영무파라드’는 주말까지 구름인파가 몰리며 성공 분양 기대감을 높였다.

‘영무파라드’는 오산시 내에서도 최중지로 평가받아온 구 오산종합시장터로 분양 전부터 부동산 업계는 물론 수요자들의 관심이 컸다.

견본주택을 찾은 신혼부부인 김태국(가명, 38세)씨는 “모든 인프라를 다 누릴 수 있는 영무파라드 입지가 가장 마음에 들었고, 맞벌이들에게 편리한 어반라이프 설계도 좋아서 청약을 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영무파라드’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44, 56㎡ 실속 중소형타입으로 총 404세대로 구성된다. 중소형 타입은 1~2인 가구의 가파른 증가 등으로 주거에 필요한 면적이 줄고 있지만 공급은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희소가치가 크다.

최근에는 오산시 내 굵직한 개발호재들이 탄력을 받으면서 관심도는 더 높아지고 있다.

오산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 반도체 및 LG디자털 파크의 평택과 동탄일반 산업단지, 동탄 테크노벨리 등 동탄신도시를 잇는 교통의 요지로 불려왔다. 최근에는 미니어처테마파크, 안전체험관, 드라마세트장 등 다양하고 굵직한 개발호재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미니어처테마파크는 총사업비 180억 원이 투입돼 미니어처 전시공간을 비롯해 제작 및 체험 공간, 교육센터, 판매부스 등이 설치된다. 안전체험관은 자연재난을 비롯해 생활, 교통, 범죄, 보건, 사회기반 안전과 관련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첨단 시설이며, 드라마세트장은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사전제작 세트장이다.

‘영무파라드’는 오산시의 최중심지에 위치해 명품 인프라를 모두 누린다는 장점이 크다. 오산역환승센터가 도보 5분에 위치하고, 오산IC 차량 5분, 용인서울고속도로 연장선으로 서울 강남 및 수도권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이마트, 롯데마트, 서울어린이병원, 메가박스 등 생활인프라도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운암중, 운암고 등 4개 초•중•고교가 인접해서 안심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산가장 일반산업단지, 진위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직주근접 주거지로 뜨고 있다.

프리미엄 설계도 눈에 띈다. 오산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최고 29층 랜드마크로 설계돼 탁트인 조망권을 갖춘다. 또한 단지 내 계획된 4층 규모 대형상업시설로 단지 내에서 모두 해결되는 어반라이프가 가능하다. 상업시설과 주거시설 사이에 설계한 바람길과 녹지길로 프라이버시 및 쾌적성도 확보할 계획이다.

 ㈜영무토건이 시공하며,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며, 더원하우징㈜과 오산종합시장 재건축관리단이 위탁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오산시 원동 300-8 씨네아울렛3층에 위치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