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라운앤프렌즈 한정판’ 내놓아
뉴스종합| 2019-07-24 07:01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한정판’<사진> 제품을 24일 내놓

았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라인(패드·라이너·입는 오버나이트)으로 선보이는 한정 제품은 올리브영,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와 G마켓, 11번가 등 e-커머스에서 만날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이같은 고객 기호에 부응하기 위해 유기농제품군을 강화했으며, 개인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실제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패드·라이너·입는 오버나이트·탐폰에 이르는 유기농 풀라인업을 공급하고 있다.

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는 국제인증 OCS100을 통해 유기농인증, 재생가능 원료를 사용할 때 주는 ‘OK BIOBASED’ 유럽 에코인증도 받았다. 세계적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로 ‘피부저자극’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마크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국내 유기농 생리대 시장은 친자연주의 제품 선호에 힘입어 2016년 5%에서 올해는 20%에 육박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그 중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가 1위”라고 밝혔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