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인테리어마켓’,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라이프| 2019-10-18 10:01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인테리어마켓(대표 권남인)’이 8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한다.

인테리어 견적분야에서 선두 그룹을 이끄는 기업인 인테리어마켓은 국내 대표 인테리어 온라인 견적 사이트다.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사와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2011년 창립한 이래 8년동안 다양한 공사계약을 진행하는 등 업계 선두로 자리매김했으며, 무료 견적 및 상담을 통해 고객사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업체를 고를 때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되는 부분이 비용과 인테리어 집행 노하우다. 하지만 일반 소비자나 기업들은 무수한 인테리어 업체 중 비교하고 선택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인테리어마켓은 엄선된 기준에 의해 선정된 실력있는 인테리어 업체들의 합리적인 견적과 포트폴리오를 한번에 받아 비교/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고객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홈페이지 리뉴얼은 오는 10월 18일에 오픈될 예정이며, 고객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가 중점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인테리어마켓 관계자는 “인테리어마켓은 2~3년된 업계 타 서비스와 달리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전통있는 기업이다”라며 “이번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테리어마켓은 고객이 인테리어 공사를 보다 쉽게 접근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중개해주는 사이트신청과정에서 일체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견적과 디자인을 살펴본 후 결정하도록 하고 있다.

인테리어마켓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