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굿네이버스와 삼성카드가 함께하는 성공한 소상공인의 홍보비법 전수,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 부산편 개최
뉴스종합| 2019-11-13 15:27

소규모 비즈니스, 마케팅 성공사례공유, 사업 환경에 최적화 된 SNS 홍보전략 강연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착한마케팅 실천, 소상공인 감동시켜

오는 19일(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주식회사 삼성카드(대표이사 원기찬)는 부산 파크하얏트에서 성공한 소상공인의 비법전수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 부산편을 개최한다. [사진=‘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 부산편 포스터]

오는 19일(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주식회사 삼성카드(대표이사 원기찬)는 부산 파크하얏트에서 성공한 소상공인의 비법전수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 부산편을 개최한다. 지난 10월 22일에 진행된 서울편의 높은 만족도에 이어 부산에서 2회를 진행하게 되었다.

굿네이버스와 주식회사 삼성카드가 소상공인의 동반성장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진행한 이번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에는 자영업 홍보·마케팅 업계 최고 전문가인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의 최재용 원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이들은 소규모 가게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실질적 홍보·마케팅 방법을 성공사례 공유와 실습을 통해 교육하고, 강연에 참여한 소상공인이 사업장에 돌아가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교재를 제작하여 배부함으로서 소상공인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또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기반 소상공인 마케팅서비스인‘LINK비즈파트너’를 통한 무료 매장홍보 및 마케팅 노하우도 교육한다.
 
권민정 굿네이버스 부산울산경남본부장은 “굿네이버스의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누는 활동으로 부산지역 내 180여 곳의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며“이번 강연을 통해 소상공인 분들이 착한 마케팅의 효과를 얻어, 지역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은 “삼성카드와 굿네이버스가 소상공인의 홍보·마케팅 교육을 진행한다는 내용의 이번 강연은 저에게도 뜻깊은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강연을 통해 가게홍보를 돕고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 2탄인 부산편은 19일(화),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부산 파크하얏트 2층 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문의전화 혹은 굿네이버스 부산울산경남본부 지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