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서초동 프리미엄아파트 ‘루컴즈힐 서리풀’ 준공 완료로 이달 입주 시작
부동산| 2020-02-07 10:30

포스코A&C가 시공한 서초동 프리미엄 아파트 ‘루컴즈힐 서리풀’이 준공을 완료하고 이달 입주를 시작한다.
 
서울 서초동 1천4백여 평에 지하 2층, 지상 7층의 총 28세대 규모로 준공된 ‘루컴즈힐 서리풀’은 그간 분양계약을 한 예비 입주자들이 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입주를 예정하고 있다.
 
이 곳은 삶의 질을 높이는 자연의 혜택과 편리한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지리적 위치로 조성 초기부터 눈길을 모은 곳으로, 얼마 전 개통된 서리풀터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루컴즈힐 서리풀’ 지척에 위치한 서리풀터널은 총 길이 1.3km의 6차선 도로로써 서초에서 내방까지 약 5분만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강남권 생활을 보다 유연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이다.
 
또한 총 3만 2200㎡ 규모이상의 대규모 문화 복합단지 개발을 통해 친환경 녹지,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할 옛 정보사령부 부지 개발도 ‘루컴즈힐 서리풀’의 장점이 될 전망이다. 문화예술 관련 건물이 들어서 인근인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등과 연계된 문화 클러스터 조성이 기대되기 때문에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아파트로써의 위치가 눈에 띈다. 또한 무주택자에 대해서는 집단대출도 가능해 비용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상태이기도 하다.
 
루컴즈힐 관계자는 “오랜 동안 기다려주신 계약자분들의 이달 입주로 루컴즈힐이 갖춘 경쟁력과 가치를 드디어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또한 관심 있는 분들도 준공된 루컴즈힐 서리풀을 직접 보고 체감할 수 있으므로 많은 연락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컴즈힐 서리풀’은 입주자 전원에게 루컴즈 듀얼필터 공기청정기를 입주축하 선물로 증정한다. ‘루컴즈힐 서리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