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평택시, 지역상점 이용 SNS 인증 이벤트
뉴스종합| 2020-03-12 15:10

[헤럴드경제(평택)=지현우 기자] 평택시가 시민들과 함께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을 응원하고 얼어붙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평택시 공식 SNS와 시정 소식지인 굿모닝평택을 활용, 지역상권 살리기 시민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SNS 이벤트는 오는 13~22일 지역 음식점과 상점 등을 이용 후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에 결제 영수증 사진과 함께 ‘#힘내요_평택소상공인’ 해시태그를 등록하고 평택시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한 사람이 여러 번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평택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가 지역경제 살리기 주인공 사진공모전. [평택시 제공]

굿모닝평택은 ‘우리가 지역경제 살리기 주인공’이라는 주제로 평택사랑상품권을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사진과 사연을 공모한다. 4월호 공모 마감은 오는 20일, 5월호는 다음달 20일까지다. 채택된 사진은 굿모닝평택 4, 5월호 희망평택이야기 코너에 게재되며 평택사랑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평택시는 평택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을 오는 7월까지 연장하는 등 지역 상점 살리기에 주력하고 있다. 힘입어 상품권은 현재 전년동기 대비 3배 이상이 증가한 57억4000여만원 가량이 판매됐다.

deck91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