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G그램, “노트북 사고 재택·온라인 강의 위한 사은품 받아가세요”
뉴스종합| 2020-04-08 10:00
LG전자가 이달 말까지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수강이나 재택근무에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근 PC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다. 사진은 모델들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내 노트북 판매코너에서 LG 그램 4월 구매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LG전자 제공]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재택근무’, ‘온라인강의’ 등이 늘어나며 LG전자가 자사 노트북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LG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 노트북 관련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구매 제품에 따라 ▷오피스 프로그램, 유료글꼴, 사진편집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오피스 밸류팩’ ▷무선 마우스 ▷헤드셋 ▷노트북 파우치 등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노트북 구매혜택 행사는 당초 졸업과 입학 시즌인 연말부터 이듬해 3월까지 진행됐다. 이를 4월 말까지 연장한 것이다. 특히 LG 그램, LG 울트라기어 등 고사양 노트북 외에도 실속형 제품인 LG 울트라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LG 그램 노트북 6종 ▷LG 울트라기어 노트북 6종 ▷LG 울트라 PC 2종 등이다. LG전자 베스트샵을 포함한 LG전자 가전매장,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 등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LG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입력하고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G 그램을 앞세워 대화면·초경량 노트북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