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
오피스텔 적어 희소성 가진 송산…눈길 끄는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 눈길
부동산| 2020-05-31 09:01

-광역교통 인프라 확보, 풍부한 임대배후 입지 갖춰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상업용지 1-3-4 LT(새솔동)에 들어서는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으로 구성된 오피스텔이다. 오피스텔은 160세대로 구성됐으며 근린생활시설은 16실이며 주차대수 또한 123대가 가능하다.

또한 송산킨슬리 오피스텔과 마주한 수노을중앙공원 지하주차장은 332대 주차 가능하다.

송산 지역은 오피스텔 공급량이 적어 희소성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 송산에서 처음 지어지는 전세대 복층형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은 원룸가격으로 복층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으며 층고 또한 4m로 높혀 개방감을 더했다. 천장 높이 등의 층고를 높여 침실 등의 공간으로 이용하는 복층형 오피스텔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개방감, 공간 활용성 때문에 오피스텔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이 지역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를 통해 남북부 물류 핵심인프라 구축지역으로 꼽히는 지역이다.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가 수도권 주택개발에 동력이 됐다면, 제2순환 고속도로는 경기북부지역을 중심으로 한 수도권 산업축으로 역할이 전망된다.

10조원 가까운 돈이 투입되는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는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를 더 큰 원모양으로 돌아가는 도로다. 김포∼파주∼양주∼포천∼남양주∼양평∼이천∼안성∼평택∼오산∼화성∼안산∼인천∼김포 등 261.5㎞를 잇는다.

이 지역은 서울 30km, 인천 20km, 인천공항 30km 등 지하철, 철도, 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도시로 빠르게 연결되며 2026년 안산, 시흥에서 여의도를 잇는 신안산선 전철이 확정되면서 교통요충지로 거듭나고 있다.

아울러 신세계에서 4조5700억원을 투자하는 국제테마파크가 인근에 있다. 세계에서 6번째 아시아 최대 테마파크로 개발되는 송산그린시티에는 각종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리조트호텔, 상업시설, 골프장, 아파트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AK안산(예정), 지하철 4호선, 수인선전철, 신안산선 등 광역 생활권이 가능하며 안산과 이어지는 송산교, 시화교, 평택-시흥고속도로 및 77번 국도, 영동/서해안고속 서해선(송산역 예정), 신안산선(서울역~안산), 소사 원시선(인천~수원) 등 광역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인근 도보 통학거리에 송린초, 중, 고교, 한양대에리카, 신안산대, 안산대학교, 서울예대, 동산고, 명휘원, 최용신기념관, 단원김홍도예술관, 어촌마을체험마을 등 교육 및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08번지 2층(홈플러스 옆건물)에 위치해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