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 2종 출시…저전력 환경서 초강력 성능
뉴스종합| 2020-06-16 10:22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5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한국레노버가 최신 AMD 라이젠(Ryzen) 르누아르 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슬림 3(IdeaPad Slim 3)와 아이디어패드 슬림 5(IdeaPad Slim 5)를 16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디어패드 슬림3과 5는 세계 최초 7㎚ 공정 라이젠 4000 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한 울트라슬림 라인 대표 노트북이다. 특히 게이밍·컨버터블 모델을 제외한 메인스트림 라인업에서 AMD 르누아르 프로세서를 갖춘 첫 노트북이다. 저전력 환경에서 초강력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제품 모두 상하 좌우 베젤을 최소화한 14인치와 15인치 크기의 풀 HD 디스플레이 두 모델로 출시됐다.

아울러 젠2(Zen 2) 아키텍처 기반 3세대 라이젠 르누아르 7 4700U CPU가 탑재됐고 AMD 라데온 내장 그래픽카드가 장착됐다. 레노버 Q 컨트롤 기술로 스마트한 업무 지원도 가능하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아이디어패드 슬림 3와 아이디어패드 슬림 5는 업계 최초 메인스트림 제품 라인업에서 AMD 르누아르 CPU를 탑재한 첫 노트북”이라며 “앞으로도 차세대 기술을 적용한 차별화된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레노버는 아이디어패드 S 시리즈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11번가와 지마켓, 옥션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슬림 3, 슬림 5 구매 고객에게 모델별 최대 5만원 할인쿠폰을 무료로 증정하고, 메모리 4GB 추가로 제공한다. 또 슬림 5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레노버 정품 노트북 가방을 증정한다. 두 제품 모두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구매 인증 후기를 남기면 스타벅스 상품권 또는 레노버 무선마우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지급한다.

r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