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시로코리아, ‘12월 신메뉴’ 출시…다채로운 메뉴 구성 눈길
라이프| 2020-12-16 14:06

[헤럴드경제]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을 착한 가격에 제공하는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로코리아’가 다양한 12월 신메뉴를 선보였다. 

스시로코리아의 스시 신제품은 △감칠 모짜 생연어 △고소한 게장 대하 △더블 생대하 미소마요 △중량 업 장어 △방어 △유자 무즙 방어 △다시마 감칠 광어 △노랑조개와 북방조개 △북방조개 레몬 바질 △단새우 육회 군함 △단새우 마요 군함 △참치 품은 참치뱃살이다. 사이드메뉴는 △모짜렐라 치즈튀김 △새우 모찌 우동 △스콘 아이스를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 중 단새우 스시 2종은 부드러운 달큰함이 매력적인 단새우의 풍미를 더해주는 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단새우 육회 군함엔 감칠맛을 더해주는 육회소스를 더한 뒤 쪽파를 토핑해 식감을 한층 높였다. 단새우 마요 군함엔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를 토핑해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

고소한 게장 대하 메뉴는 생대하를 살짝 데쳐 탱탱한 식감을 살린 스시로,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게장을 얹어 입맛을 돋운다. 더블 생대하 미소마요의 경우 싱싱하고 탱탱한 붉은 새우인 생대하를 2가지 맛과 볼륨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메뉴다. 싱싱한 생대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시와, 스시로만의 특별한 소스인 미소마요를 얹어 강한 불에 살짝 구워 미소의 풍미를 끌어올린 두가지 매력의 스시를 한 접시에 제공한다.

특히 겨울 방어철을 맞아 수도권에 한정 판매하는 방어 2종도 눈에 띈다. 싱싱한 방어를 얹은 △방어 스시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풍성한 맛이 올라오기 시작하는 방어를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 메뉴다. 유자 무즙 방어는 고소하게 기름진 방어에 향긋한 유자를 곁들인 제품이다. 신선한 방어에 잘게 자른 유자채와 무즙을 특별한 비율로 섞은 스시로 만의 소스를 곁들여 제공한다.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광어, 연어, 참치 등도 색다른 토핑을 가미해 새롭게 준비했다. 광어에 다시마 절임과 깻잎을 곁들인 다시마 감칠 광어, 절인 다시마와 깻잎을 생연어와 함께 숙성하여 연어의 부드러움과 감칠맛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감칠 모짜 생연어, 고소한 참치 뱃살에 담백한 참치 속살을 다져올려 참치 한마리의 두가지 부위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참치품은 참치뱃살 등 색다른 메뉴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스시로 코리아는 모짜렐라 치즈튀김, 새우 모찌 우동, 스콘 아이스 등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모짜렐라 치즈튀김은 먹음직스럽게 쭉 늘어나는 고소하고 짭쪼름한 모짜렐라 치즈를 따스하게 튀긴 메뉴다.

새우 모찌 우동은 쫀득하고 부드러운 떡과 고소하고 바삭한 새우 튀김을 우동 위에 올려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스콘 아이스는 담백한 스콘 위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여기에 달콤한 초코 시럽과 고소한 아몬드 슬라이스를 곁들인 디저트다.

스시로코리아 관계자는 “12월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메인 스시메뉴부터 에피타이저,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출시된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스시의 세계화를 위해 현재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홍콩 등에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세계적 스시 브랜드인 ‘스시로’는 고급스럽고 비싼 음식이던 스시를 ‘Tasty Sushi For All’이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스시를 제공해 대중적인 스시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