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K㈜ C&C, 경기도 경단녀 대상 ‘IT 무료 교육’ 제공
뉴스종합| 2021-04-29 08:51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SK㈜ C&C는 경기도 경력 단절 여성을 대상 ‘디지털 드림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카데미는 SK㈜ C&C가 후원하고 경기도·도경제과학진흥원이 운영하는 도내 ‘IT 인재육성 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나이·학력·경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내 이지비즈 사이트 모집 공고를 참고해 다음달 20일까지 관련 서류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24일이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면접 후 5월2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아카데미는 6월7일부터 8주간, 총 120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생들은 주5회, 오전 3시간씩 실시간 영상 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최신 디지털 마케팅·광고 기획 이론 강의와 함께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구글 등 국내외 SNS 및 포털 특성에 맞는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광고 기획 실습 등이 포함됐다. 온라인 교육을 위한 노트북과 헤드셋 등 IT 기기도 무상 대여해준다.

교육 수료생들에게는 채용 기업 섭외 및 인력 매칭도 지원한다. 인·적성 검사 및 진단 결과 안내·온라인 이력서 코칭 서비스도 이용해볼 수 있다.

한윤재 SK㈜ C&C CPR담당은 “경기도와 힘을 합쳐 경단녀들이 새로운 경력을 쌓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실질적 지원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killpas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