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코스·잔디에 주변 시설 정보까지…골프존, 토털 정보 서비스 ‘골맵’ 론칭
엔터테인먼트| 2021-10-05 15:00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라운드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토탈 정보 서비스 ’골맵(GOLMAP)’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골맵은 골프존 모바일 앱에 접속해 상단에 위치한 골맵 메뉴를 클릭하거나 앱에 접속한 상태에서 휴대폰을 흔들기만 하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골프장의 위치 검색 서비스부터 홀별 코스 정보, 나의 골프 기록 등 라운드 전과 후에 필요한 정보들을 하나의 서비스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골프장 위치는 물론 잔디, 코스, 카트피, 캐디피, 골프장 이용 후기 등 전국 약 500여 개의 골프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장별, 지역별 날씨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홀별 코스 공략 정보가 궁금할 경우, 티박스에 서서 골프존 앱 접속 후 휴대폰을 흔들기만 하면 스크린골프장에서 친 동일 코스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티샷에서 홀인까지의 공략도를 확인할 수 있다. 3D홀 동영상 및 홀 이미지를 통해 해저드 라인, OB 라인, 벙커 등의 홀별 코스 정보도 파악할 수 있다.

골프장 주변에 위치한 음식점, 카페, 편의점, 주유소 등 각종 편의시설부터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 골프존마켓, 골프존 매장 정보까지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은 골맵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골맵에 골프장 이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에 한해 골프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골맵 리뷰 마일리지 이벤트’와 골맵 서비스 첫 이용, 재방문, 쉐이킹 기능에 대한 상세 리뷰 작성으로 지급되는 스탬프를 모아 룰렛을 돌리면 다양한 경품 혜택이 주어지는 ‘골맵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anju1015@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