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24일 빅프로모션 행사 진행
免, 최대 200만원 할인쿠폰도 증정
신세계 그룹사가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한여름 바캉스 쇼핑 프로모션 ‘쓱캉스’를 진행한다.
7일 신세계 그룹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웃렛, 신세계라이브쇼핑, SSG닷컴, G마켓, 옥션 등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참여 그룹사 중 2개 이상에서 하나카드로 20만원 이상 복합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이 증정된다. 각사별 쓱캉스 전용 쿠폰과 상품 혜택도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20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푸빌라 인형 경품 이벤트, 멤버스바 음료 이용권·식사 디저트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빌라 대체불가토큰(NFT) 관련 페스티벌이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평일 방문 고객 대상 놀이기구 무료 탑승권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 2매가 증정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자사몰에서 최대 20만원 혜택 7% 쇼핑백 쿠폰팩을 증정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규 가입고객 15%, 기존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SSG닷컴에서는 스마일 클럽 고객 대상 최대 12%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G마켓·옥션 에서는 해외 여행 10만원, 국내외 숙소와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최대 5만원을 할인해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 4월을 기점으로 꾸준히 매출이 증가세를 보이며 본격적으로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다”며 “쓱캉스의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 혜택을 더해 더욱 신나는 여름휴가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dsu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