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동남아 부동산 개발에 박차”…한림건축그룹, 캄보디아 사이손그룹과 합작회사 설립
부동산| 2023-02-13 18:24
한림건축그룹 박진순 회장(왼쪽에서 다섯번째)과 사이손그룹 관계자들이 10일 합작회사 ‘한림캄보디아HSGLOBAL’ 사무실 개소식에 참가했다. [한림건축그룹]

[헤럴드경제=서영상 기자]원스톱종합부동산서비스 기업 한림건축그룹이 캄보디아 사이손그룹과 합작회사 ‘한림캄보디아HSGLOBAL’를 설립했다.

13일 한림건축그룹에 따르면 그룹은 10일(현지 시각) 한림건축그룹은 프놈펜 아마스 센트럴 타워에서 사이손그룹과 법인회사 한림캄보디아HSGLOBAL를 정식 출범시켰다.

사이손그룹(SAISONS BROTHER HOLIDING CO.,LTD)은 2010년 캄보디아 해산물 전문점으로 사업을 시작해 농업, 건설 등 부동산 서비스로 지역 인프라 개발 사업에 참여하는 종합부동산서비스 그룹이다.

사이손그룹은 합작회사 한림캄보디아HSGLOBAL를 통해 체인점 사업의 가속화와 더불어 설계, 감리, 마케팅으로 부동산 서비스 및 부동산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한림건축그룹은 2017년부터 캄보디아에 법인을 개설하고, 동남아시아 부동산개발에 힘써오고 있다. 한림건축그룹 박진순 회장은 ‘합작회사 한림캄보디아HSGLOBAL은 사이손그룹이 추진 중인 지역 인프라 구축 개발사업에 주력할 계획이다”며 “협업과 인적 교류로 캄보디아에 한국의 우수한 건설산업 기술과 K-콘텐츠 확장을 통해 동반성장을 이끈다는 계획이다”고 말했다.

san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