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아이유에게 이런 면이.하이엔드의 도도함·섹시함
라이프| 2023-06-22 11:10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K-팝 무대를 장악하는 톱가수로서, 세계적인 드라마 ‘나의 아저씨’ 등 배우로서, 효리네 민박 등 예능 방송인으로서, 다방면의 매력과 재능을 가진 아이유가 패션스타로서 좀 더 다른 면모를 보였다.

아이유
아이유

모두를 심쿵하게 만드는 뇌쇄적인 눈빛과 포즈가 제이에스티나 화보를 통해 발산됐다.

이번 화보는 ‘점프 인투 언노운 랜드’ 라는 주제로 여행지에서도 고유한 개성을 표현하는 MZ 세대들에게 옷과 주얼리로 멋지게 입는 법을 제안한다.

화보 속 아이유는 블랙 이너에 글리터 메시 탑을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여름룩을 선보였다.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ETER)’ 컬렉션으로 영원함을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J를 포인트로 한 뉴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아이유는 쁘띠 사이즈의 에테르 목걸이와 모던한 디자인의 빅 사이즈 에테르 목걸이를 레이어링하여 더욱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제이에스티나측은 설명했다. 무더운 여름에 청량한 포인트가 되어줄 실버 발찌로 포인트를 더했다고 한다.

아이유
아이유

공개된 다른 화보컷에서는 올해 트렌드인 캐주얼한 청청 패션과 청초한 느낌의 상반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실버 코인 펜던트와 진주 비드 목걸이를 레이어링하여 쿨한 여름 스타일링을 보여줬다고 제이에스티나측은 소개했다.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컨셉의 또 다른 화보컷에서는 제이에스티나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라인인 ‘라라제이(LALA J)’ 주얼리와 헤어밴드를 착용해 매순간 패셔너블한 여행지룩이 돋보였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