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 한국 프로 농구 공식 후원 이어간다
뉴스종합| 2023-10-23 14:29

-5년 연속 한국농구연맹(KBL)∙3년 연속 수원KT소닉붐 공식 뉴트리션 후원 진행
-후원 지속 통해 한국 프로 농구 선수들의 경기력 강화 및 건강하고 안전한 농구 문화 조성에 앞장
-유사나 브랜드데이 등 농구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 이벤트 기획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한국 프로 농구 발전을 위한 공식 후원을 이어간다.

유사나 측은 한국농구연맹(KBL)과 5년 연속, 수원 kt소닉붐과 3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후원 협약을 통해 유사나는 오는 2023-24 시즌에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ㆍ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한 선수 개인별 맞춤 뉴트리션(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한다. 유사나 헬스팩은 5년이라는 긴 기간 선수들의 건강과 경기력에 도움을 주고 있는 제품으로, NSF 인터내셔널 스포츠 인증을 획득해 선수들이 도핑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코치진 역시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고자 매일 섭취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전국 10개 프로 농구장 및 수원 kt소닉붐 선수 유니폼 등에서 유사나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시즌 중에는 수원 kt 소닉붐과 컬레버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기획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 kt소닉붐과 유사나에서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2023-24시즌은 유사나가 한국농구연맹과 함께 한지 5년이 되는 해로,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한국농구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큰 힘을 보태고자 뛰어난 제품을 후원하는 한편, 농구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는 자체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수천명의 프로 엘리트 및 국가대표 선수들이 믿고 섭취하는 뉴트리션 제품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유사나 스포츠선수 활동을 전개, 한국농구연맹(KBL)과 수원 kt소닉붐을 비롯해 프로야구 kt위즈, 키움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사이클 국가대표 장경구, 민경호, 이주미 선수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와 프로 엘리트 선수들과 함께하고 있다.

kim395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