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네이버페이, 해외결제 3% 무제한 적립되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연내 출시
뉴스종합| 2023-11-01 15:25
[네이버페이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네이버페이는 해외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결제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연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사용자가 충전·적립한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하여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BC카드 및 비자(Visa)와의 협업을 통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날 네이버페이 머니카드의 주요 혜택이 공개됐다. 해외 직구를 포함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어디서나 3%를 무제한 적립해주며, 전월실적 조건이나 연회비도 없다. 그 외 더 자세한 혜택은 출시 이후 공개된다.

상품 출시 이후 진행될 이벤트도 예고됐다. 상품 출시일로부터 3개월간 발생한 해외 결제 수수료를 전액 포인트로 돌려주며, 첫 결제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안내된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완료하면 카드 발급 시 첫 결제 이벤트 혜택을 2배로 받을 수 있으며, 출시 당일에 네이버 알림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의 혜택과 편의성을 전세계 어디서나 한도 없이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사전신청으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hs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