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키스오브라이프 떴다…무신사, 스쿨어택 ‘무진장 쏜다’ 화제
뉴스종합| 2024-07-22 11:02
무신사 사진자료(2) 학생들의 참여도가 높았던 신발 던지기 이벤트 진행 모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무신사는 아이돌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진행한 ‘무진장 쏜다’'가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무진장 쏜다’는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와 특정 학교에 깜짝 방문하는 행사다.

무신사는 이달 초 ‘반스(Vans)’와 첫 번째 스쿨어택 장소로 한림예술고등학교를 찾았다. 반스는 전문 스케이트 보드화로 시작해 제품군을 넓히고 있다. 특히 10대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한림예고를 방문한 무신사와 반스는 반스의 ‘올드스쿨’과 ‘어센틱’ 운동화 1200여 족을 전교생에게 선물했다. 학생들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반스 신발 던지기’, ‘반스 신고 댄스 배틀’ 등 행사도 펼쳤다.

아이돌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특별 공연도 이어졌다. 키스오브라이프는 1000개가 넘는 신발 상자로 채워진 무진장 트럭에서 깜짝 등장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약 5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무진장 쏜다는 반스를 사랑하는 10대 고객을 찾아 스쿨어택 형식으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의 컨셉과 특성에 맞는 다양한 형식의 찾아가는 이벤트를 기획해 브랜드와 고객의 스킨십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반스, 키스오브라이프가 함께한 ‘무진장 쏜다’ 한림예고 편은 유튜브 채널 ‘무신사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sta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