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센트룸, ‘비오틴 D 구미·에너지 구미’ 출시
뉴스종합| 2024-07-23 09:54

센트룸 구미 신제품 2종. 헤일리온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세계 판매 1위 멀티 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베스트셀러인 구미 비타민 라인업을 확장하며 신제품 ‘센트룸 비오틴 D 구미’와 ‘센트룸 에너지 구미’를 출시했다.

센트룸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2종은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기려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하루 1개 구미로 언제 어디서나 생기와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구미 비타민 제품이다.

센트룸 비오틴 D 구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쫄깃하고 상큼 달콤한 자몽맛 제품이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 함유되어 있고 스위스산 비타민 D3 혼합제제를 사용했다.

센트룸 에너지 구미는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위해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나이아신 등 활력 비타민 B군 4종을 달콤한 엘더베리맛 구미에 담았다. 바쁜 일상 속 건강하게 에너지를 충전하고 싶은 이들이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 타우린과 엘더베리 농축액도 부원료로 포함됐다.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50만병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센트룸 멀티 구미’는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쉽고 맛있게 챙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센트룸은 소비자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충족시킬 비오틴과 비타민 B기능성에 집중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구미 비타민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센트룸 비오틴 D 구미’와 ‘센트룸 에너지 구미’는 센트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