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일상 속 진정한 리조트 삶 구현” DK아시아, 가장 크고 가장 화려한 3食 서비스 제공
부동산| 2024-09-09 14:29

-검로푸에 이어 왕로푸까지 3식 서비스, 로열파크씨티즌 자부심과 삶의 만족도 높여
-테라스를 통해 2만평 규모 정원 조망하며 식사, 메뉴가 365일 바뀌는 뷔페식으로 제공
-로열아너스클럽(로열파크씨티즌) “검로푸·왕로푸 3식 서비스” 자유롭게 이용 가능


DK아시아는 오는 10월 입주를 앞둔 총 2만1,313세대 규모의 리조트특별시 가운데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단지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국내 최대 규모로 럭셔리하게 조성되는 공간에서 3식(食)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만 평 규모의 대규모 정원을 조망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테라스가 조성되는 것은 물론 메뉴가 매일 바뀌는 뷔페식으로 3식을 제공해 일상 속 진정한 리조트 삶을 구현했다.

3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 크기 로열파크씨티 트리니티 라운지

3식 서비스는 강남과 용산 등 서울 부촌 일부 고급 아파트에서 제공되는 호텔식 식사 서비스로 DK아시아는 이미 인천 최초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풀무원)를 통해 아침과 점심, 저녁으로 구성된 3식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에서 가장 이용자가 많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자리를 잡았다.

특히 이번에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3식을 제공하는 신세계푸드는 최고의 품질을 통해 최상의 맛을 구현하며 고객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지원이라는 핵심 가치를 가지고 대한민국 푸드 서비스의 역사와 함께해 온 기업이다.

최근에는 3식 서비스가 한 끼의 식사를 해결하는 것에서 너 나아가 조리를 하거나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특화 커뮤니티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풀무원에서 제공한 중식

앞서 밝힌 인천 최초로 3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도 특별한 인테리어로 조성된 별도의 커뮤니티 시설인 트리니티 라운지에서 3식을 제공하며 입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높이가 10미터에 달하는 천장에는 특화 조명기구가 설치 돼 있으며 연회가 가능할 정도로 넓은 홀에는 4~6인 가족이 식사를 즐겨도 충분히 넓은 고급 식탁과 리조트에서 볼 수 있는 의자 그리고 엣지 있는 인테리어 소품까지 갖췄다. 여기에 야외에는 파라솔을 갖춘 테이블과 벽을 따라 흐르는 상쾌한 물소리를 들을 수 있는 조형 벽천까지 완벽하게 구비 한 상태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에서 3식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공간 역시 특별하게 조성된다. 리조트특별시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단지답게 일상 속 새로운 모험의 항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국내에서 선보였던 3식 서비스 제공 공간 가운데 최대 규모로 가장 럭셔리하게 설계됐다.

지상 2층에 자리 잡게 될 3식 서비스 제공 공간은 로열파크씨티 내 조성될 2만 평의 규모의 정원을 조망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대규모 테라스 공간이 럭셔리하게 꾸며진다. 특히 일상 속 진정한 리조트 삶을 구현하기 위해 리조트처럼 메뉴가 매일 바뀌는 뷔페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아파트에 거주하는 입주민(로열아너스클럽)들은 검로푸(풀무원)와 왕로푸(신세계 푸드)에서 제공되는 3식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같은 브랜드 아파트라도 커뮤니티 시설을 자유롭게 번갈아 이용한 사례를 찾아볼 수 없었던 만큼 건설부동산업계에서는 최초로 시행되는 것이다. 또한 3식 서비스 이용 비용도 입주민들은 2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도시를 시작으로 리조트특별시 콘셉트의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아파트에서도 서울 소재 명품 아파트에서나 제공되는 3식 서비스를 연이어 제공하게 되었다.“ 며 ”입주민들이 최고급 주거 시설에 거주한다는 자부심과 함께 삶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무엇보”현재 3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풀무원과 이번에 새롭게 계약한 신세계 푸드와의 협력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로열파크씨티즌들 위한 전용 프라이빗 멤버쉽 카드를 제작해 6성급 호텔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로 조성되는 인도어 골프장, 개봉 극장, 게스트하우스, 스카이 라운지, 럭셔리 요트 투어, 파크골프장 등을 서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im395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