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한샘 ‘쌤페스타’ 최대 85% 할인
뉴스종합| 2024-09-30 15:53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쌤페스타’를 다음달 28일까지 실시한다.

가을 이사철을 맞아 약 1500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85% 할인하며, 인테리어공사 상품도 최대 1400만원 깎아준다. 집 꾸미기의 모든 분야가 할인 대상이며, 온·오프라인 같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 침대만으로도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울 수 있어 호텔룸 같은 침실을 완성할 수 있는 ‘호텔침대’, 2m 폭의 광폭장과 접는 방식의 문짝으로 개방 때 수납물을 파노라마처럼 살펴볼 수 있는 ‘시그니처 붙박이장’ 등 베스트셀러 가구를 올해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사면 최대 40% 할인하기도 한다.

또 ‘유로 키친’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인테리어공사 상품도 할인한다. 고객의 개별적 요구와 생활상에 맞춰주는 ‘유로 키친’, 합리적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밀란 키친’, 시공기간이 짧아 새로운 욕실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밀란 바스’ 등이 대상이다. 이밖에 부엌·욕실·창호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400만원 깎아준기도 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선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꿈꿔왔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