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日 아이돌그룹 캇툰, 14번째 싱글 22일 발매
엔터테인먼트| 2011-02-09 11:28
일본 대표 아이돌그룹 캇툰(KAT-TUN)이 통산 14번째 싱글 앨범 ‘ULTIMATE WHEELS’를 국내에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매된 첫 월드투어 DVD에 이어 발매되는 것으로 국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크다. 지금까지도 스테디 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캇툰의 첫 월드투어 DVD는 최대 222분 러닝타임에, 3장에 달하는 방대한 분량으로 한국, 대만, 일본 등 3개국의 공연 실황과 포토 북클릿 등이 수록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ULTIMATE WHEELS’는 오리콘 차트 1위를 비롯해 일본 자동차 브랜드 ‘SUZUKI’의 CF송으로도 채택되는 등 일본 내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 싱글 음반에는 타이틀곡과 신곡,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영상이 담긴 DVD가 수록된 초회 한정반과 신곡 2곡과 오리지널 카라오케, 포토 자켓이 담긴 초회 통상반, 신곡 2곡과 오리지널 카라오케가 담긴 통상반 총 3개로 발매될 예정이다.

캇툰의 한국 라이선스를 담당하고 있는 엠넷미디어 측은 “웅장하면서도 날카로운 사운드로 고 퀄러티 앨범을 선보였다”고 평가했다. 또한 “한일 문화 교류가 활발해지면서 대중의 눈높이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때문에 높은 음악성을 보인 이번 캇툰 앨범에 대한 기대도 크다”고 설명했다.

‘ULTIMATE WHEELS’의 한국 발매일은 2월 22일이다.

홍동희기자/mysta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