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큰 돈 벌어줄 극비재료주, 저가매수의 마지막 기회!
뉴스종합| 2011-03-18 12:12

지금 장세를 놓고 보자면 일본대지진으로 장세가 갈팡질팡하는 형국이다. 지진발생 전 잘나가던 종목들조차 큰 조정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쉽사리 종목추천하기가 어려운 지경이다. 하지만 금일 필자는 이러한 장세에서 엄청난 종목을 발굴하여 급박하게 추천하는 바이다.


오늘 추천하려는 이 종목은 근 3개월간 주가움직임을 하루도 빠짐없이 체크하면서 관찰한 종목인데 지금 이순간 매수하기에 절체절명의 기회가 왔다고 판단하여 바로 0순위 추천 종목으로 공개하려 한다.


“급등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타”


최근에 이 회사는 반도체업계의 지각변동을 초래할 초소형 반도체 신소재를 공급하는데 이어, IT최고의 화두라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LCD패널까지 손을 대면서 스마트폰과 태블릿PC까지 단 한방에 석권할 무시무시한 태세를 갖추게 되었다.


이로 인해 조만간 수조 원의 시장을 독점적으로 장악할 성장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이미 증권가의 핵심관련자들은 제2의 퀄컴, 애플이라 부르면서 아주 조용히 매집을 서두르고 있다라는 것을 필자가 아주 극적으로 포착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 기술력은 태양광에너지까지 확대할 수 있는 응용력을 가지고 있어, 기존 쏠라쎌 분야에서는 그 누구도 선보인 적 없었던 최첨단 지능형 에너지자원을 개발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예약된 주문량만 수십억 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라는 것이다.


이처럼 엄청난 사실을 가지고 있는데도 동사의 시가총액이 200억 원대라면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수백억 원의 기업가치를 성장하고 있는데 이러한 종목을 매수하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따라서 증권가의 상위1%세력들 조차도 미친듯이 매집하면서 이 종목에 열광하고 있는 것이며, 올해 최고의 급등주로 만들고자 수개월전부터 작업이 끝난 상황이라는 점을 반드시 명심해 두길 바란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지루한 조정을 거친 후 언제 날리느냐만 조율 중 이었는데, 오늘 오전 장에 드디어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가 몰리며, 매도물량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있다.


정말이지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특히 호가공백을 채우는 매수규모가 도무지 일반인이라 보기 힘들만큼 큰 물량들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쩜 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10년에 1~2번 밖에 출몰하지 이 종목! 조만간 재료노출과 함께 세상에 드러나는 순간에는 1,000%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터지면서 작년 초 불과 한달 반 만에 2,900%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을 얼마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유일하게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라겠다


“급등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타”


★오늘의 추천주★ 매일 적정가 1만원 불구, 현 100원대 저가주에서 잭팟이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724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한국정보통신, 동양기전, 케이엔디티, 웰크론, 이지바이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