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레드캡투어, 대리점 대표번호 오픈
생생코스닥| 2011-03-24 13:35
레드캡투어가 4월 1일부터 고객의 편의성 증진과 대리점 영업 활성화를 위해 대리점 대표예약전화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표예약전화 서비스란 전국 어디에서나 레드캡투어 대리점 대표번호(1661-4500)로 전화를 걸면 전화를 건 고객의 위치를 파악하여 가장 가까운 대리점으로 연결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은 전국에 있는 레드캡투어의 대리점 번호를 일일이 외우거나 별도로 번호를 조회 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대리점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언제 어디서든지 가까운 대리점으로 안내되기 때문에 사실상 대표번호 하나만 알면 어느 곳에서든지 가장 가까운 곳으로 내방이 가능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여행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레드캡투어는 처음 서비스 기획 당시 여행 상품의 직판 수요가 대리점으로 옮겨 갈 것이라는 우려도 있었지만, 보다 나은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다. 특히 대리점 영업의 장점 중 하나인 고객이 직접 내방하기가 편하다는 점을 살려 이 서비스를 고객접점의 연장선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레드캡투어는 이 서비스를 대리점과 함께 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여기며 대리점 영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공격적으로 대리점 사업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대리점 소재 지역의 전화예약 배분으로 인해 각 대리점이 경쟁력을 갖게 되면서 전국적으로 레드캡투어의 대리점 개설 증가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서병기 대중문화전문기자/w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