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방사능 공포와 봄철 피로를 한 방에!
뉴스종합| 2011-04-05 11:00

흑마늘 대표주자 의성농산의 ‘파워지세븐’ 인기


일본 원전 방사능물질 유출에 안전지대라던 우리나라에서도 극미량이지만 방사능이 검출됐다는 소식에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요오드 성분이 몸에 방사능 물질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 준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이와 관련된 식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


흑마늘의 대표주자 의성농산 영농조합법인(대표 유명진)의 ‘파워지세븐’(http://power-g7.co.kr)은 의성 흑마늘에 7가지 성분을 더한 것으로, 그간 남성의 스태미너 증진에 최고의 식품으로 꼽혀왔으나 최근에는 요오드 성분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아졌다.


흑마늘에 옥타코사놀,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E, 요오드, 아연 등의 기능성 성분이 강화된 ‘파워지세븐’은 특히 지구력을 증진시켜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또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방사능 축적시 위험한 갑상선에 필요한 에너지 제공하는 등의 효과가 있다. 여기에 마카, 산약, 산수유, 흑마늘, 구운마늘, 오자추출, 홍삼농축 분말 등 총 7가지 분말이 들어가 있다.

 


의성농산의 흑마늘진액은 지난해 농림수산식품부가 선정한 ‘2010 농어촌산업분야 1시군 1명품’에 선정된 제품으로, 다른 첨가물은 일체 포함하지 않고 100% 의성 흑마늘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유사 제품이 많아 제품에 봉인된 홀로그램과 인증번호로 정품을 확인할 수 있다. 마늘은 미국 국립암연구소 선정 항암식품 1위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대표적인 식품. 특히 흑마늘 진액은 피로회복 및 자양강장 효과가 탁월한 식품이다.


이 외에도 통흑마늘과 구운 마늘환을 비롯해 의성마늘과 안동 산약을 혼합한 쌍마환, 마늘엿과 마늘 고추장, 마늘비누 등의 제품이 있다.


한편, 의성농산은 이달 말까지 흑마늘 진액 이벤트를 진행한다. 흑마늘 1개 월분 구매 시, 흑마늘 진액 3팩과 파워지세븐 12정을, 흑마늘 2개월 구매 시 의성생마늘 1kg, 파워지세븐 12정, 통흑마늘 2팩, 마늘비누를 증정한다. 또 흑마늘 3개월분은 의성생마늘 1kg,파워지세븐 12정, 고추장, 통흑마늘 5팩, 마늘비누를 증정한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