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에이스 하이엔드타워9’ 분양
부동산| 2011-04-13 11:00

물류이동 최적지, 전열교환기 시스템으로 에너지 절약까지


에이스종합건설(www.aceconst.co.kr)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 디지털단지에‘에이스 하이엔드타워 9’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9’은 구로IC에서 남부순환도로로 바로 연결되는 초입 위치로 서부간선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다. 외곽순환도로, 1번 국도, 시흥대로, 시흥IC가 등 광역교통망 물류이동 최적의 위치와 더불어 지하철 1, 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편리성하고 서울디지털단지의 검증된 비즈니스 인프라 등 3박자를 갖추고 있다.


중앙관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지하 주차장, 엘리베이터 등 안전 취약 장소에 CCTV를 설치했으며 지하 주차구획 확인 표시등 설치 및 입주사 주차관리, 차량 진출입 카메라 인식 시스템 설치 등으로 주차 안전까지 더했다. 아울러 부스터 방식(수압 상승장치)의 급수설비로 쾌적하고 위생적인 급수환경 구축하고 공기순환은 시키면서 열손실을 줄여주는 전열교환기 시스템을 갖췄다.

 


지하 3층 ~ 지상 14층 규모로 오는 2012년 7월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고객의 감성과 니즈(Needs)를 반영해 데드스페이스를 최소화한 평면 설계로 합리적 공간 효율성과 기능성을 확보했다. 공장 기준 483만원/3.3㎡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공장 기준 전용 면적 56.16㎡(17 type)부터 시작하는 소형평형 구성으로 상품 경쟁력과 투자가치를 확보한 아파트형 공장이다.


또한 에어컨 실외기실을 발코니가 아닌 별도로 설치하여 소음 차단, 실내 쾌적, 미려한 건물 외관 디자인을 확보했고 인승용 엘리베이터 6대, 화물용 1대를 비롯해 B2F 입주자 회의공간, 지상층 전 층 운행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갖추고 있으며 내진설계로 안전까지 확보했다.


취득세, 등록세 100% 면제되고 재산세, 종합토지세 5년간 50% 감면(지식산업센터 최초 취득 시), 신규법인의 수도권과밀억제권역 내 부동산 취득 시 3배 중과세 부과대상 제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분양가의 최대 70%까지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3년 거치 5년 분할상환)을 알선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는 물론 중도금 무이자 지원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금천구 가산동 505-18 에이스하이엔드타워5차 1층이며 문의 전화는 02-6123-3003이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