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일품진로,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대상 수상
뉴스종합| 2011-04-28 11:30
진로는 자사의 ‘일품진로’가 벨기에 주류, 식품경연대회인 ‘2011 몽드셀렉션’에서 소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2008년, 2009년에 이어 3번째 대상 수상으로, 일품진로 제품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진로는 또 자사가 일본에 수출하는 증류식 소주 ‘Premium JINRO 乙(오츠)’는 증류주&리큐르 부문 대상을,‘동의보감 복분자주’는 와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해 이 부분에서 최고상을 휩쓸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동의보감 복분자주’와 ‘Premium JINRO 乙’ 제품은 3년 연속 금상이상을 수상한 제품에게 수여되는 특별상까지 수상했다. 소주 카테고리에서는‘참이슬 후레쉬’,‘참이슬 오리지날’,‘즐겨찾기’가 출품돼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몽드셀렉션은 IWSC, SWSC와 함께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로, 1961년 설립이후 각 부문에 걸쳐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세계적 권위의 주류 품평회로 잘 알려져 있다.

진로는 이와관련, 오는 5월 24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되는‘2011 몽드셀렉션’시상식에 참가해 수상할 예정이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