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동아제약 ‘써큐란’ 부작용 없는 혈액순환개선제
뉴스종합| 2011-04-29 07:56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다. 갑작스러운 활동 증가로 인해 피로가 찾아오거나 무리한 운동으로 다쳐 건강을 해치게 될 위험도 있다. 또 밤낮 기온차에 따라 생체리듬도 흐트러지기 쉽다.

아름다운 계절을 건강하게 만끽할 수 있는 방법으로 동아제약은 혈액순환제 써큐란을 ‘가정의달 선물’로 추천했다.

혈액순환은 인체가 생명을 유지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활동. 혈액순환장애가 발생하면 인체는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없게 된다.

혈액순환장애가 발생하면 손발의 차고 저림, 어깨결림, 편마비증상, 머리가 무겁고 당기는 증상, 기억력감퇴, 무기력증, 집중력약화, 현기증 및 만성피로를 유발한다. 이 증상들은 주요 성인병(고혈압, 심장질환, 동맥경화, 뇌졸중, 당뇨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순환하다(Circulate)’는 뜻인 써큐란은 우리 몸의 혈액이 막힘 없이 잘 돌아가도록 도와주는 혈액순환개선제다. 시중의 혈액순환개선제 대부분 단일성분인데 반해 써큐란은 ‘서리맞은 산사는 동맥경화도 뚫는다’는 서양산사에다 은행잎, 멜리사엽, 마늘유 등 혈액순환에 좋은 성분이 복합처방돼 있다.

산사추출물은 식물에서 분리된 심장ㆍ혈관계 약물로서 치료영역이 넓고 부작용이 없어 중노년층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국내외 임상 결과 손발저림, 흉부불쾌감, 현기증, 심부전 협심증 등의 증상에 2~3개월동안 써큐란 복용으로 증상이 완전 또는 부분적으로 소실되는 효과를 보였다.

써큐란을 1일 3회 1~2캅셀을 꾸준히 복용하면 혈액순환개선과 성인병 예방 및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된다. 실제 나이를 어리게 할 순 없어도 혈관나이는 젊게 해주는 것은 어떨까?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