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
CJ오쇼핑, 디자인경영협회와 손잡고 중기 상품 발굴 나선다
뉴스종합| 2011-05-02 10:47
CJ오쇼핑과 한국디자인경영협회(회장 임도수)는 오전 11시 CJ오쇼핑 본사에서 ‘우수 중소기업 상품 개발 및 판매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식을 갖고, 상호간에 업무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양해각서 체결식에는 이해선 CJ오쇼핑 대표와 임도수 한국디자인경영협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력을 통해 CJ오쇼핑은 보다 많은 중소기업 상품을 적극적으로 발굴 및 육성할 수 있게 되며, 우수 중소기업들은 자사의 상품을 한국디자인경영협회를 통해 홈쇼핑 채널에 보다 손쉽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디자인경영협회는 디자인이나 품질이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들의 시장 경쟁력 확보 및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단체로, 약 1000여 개의 중소기업이 한국디자인경영협회에 회원사로 등록돼 있다.

CJ오쇼핑은 한국디자인경영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향후 시장변화 및 트렌드에 따른 공동상품 기획, 홈쇼핑 운영에 대한 경험과 지식의 교류 등을 진행한다. 또 한국디자인경영협회에 등록돼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에 대한 추천 및 교류, 추천 상품의 TV, 인터넷, 카탈로그 등을 통한 판매 등에 대해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신장영 CJ오쇼핑 전략상품사업부장은 “이번 양해 각서 체결을 통해 고객들에게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제품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발굴 및 육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상호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이 홈쇼핑을 통해 소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황혜진 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