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에고이스트 전속모델 가인 팬사인회 성황
라이프| 2011-05-18 14:39

패션종결자 가인, 에고이스트 섬머 룩으로 매력 뽐내


에고이스트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5월 13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노래와 연기 영역을 넘나들며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가인은 팬사인회에서 톱스타다운 패션감각과 사랑스러운 눈인사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사인회에 참가한 팬들은 “역시 스타일 종결자”, “여신강림”, “에고이스트와 가인의 만남이 탁월하다”는 찬사를 쏟아내며 큰 호응을 보였다.


가인은 사인회 내내 지친 기색 없이 일일이 팬들과 인사하고 덕담을 전달하며 행사장 현장을 훈훈하게 달궜다.


한편 가인은 에고이스트(www.egoist.co.kr)와 함께 컬러풀함과 상큼함이 돋보이는 섬머 룩을 제안했다.

 


아이스 워싱 처리로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점프슈트는 앞에 달린 훌장식과 믹스되어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강조한다. 허리는 이 밴드(E-BAND)로 처리되어 쉽게 착장할 수 있으며 편안한 밑단 기장으로 웨어러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오프숄더로 연출이 가능한 호피프린트의 폴리 쉬폰 블라우스는 레이스와 플라워 모티브 자수가 되어 있어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가인이 착장한 섬머 룩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가인의 발랄한 이미지와 섬머 룩 컨셉이 잘 어울러진 덕분이다"며 모델 선택에 대한 만족감을 감추지 않았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