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인포머셜] 천호역세권의 3,000만원대 “퍼스트하우스” 분양
부동산| 2011-05-20 13:30

1-2인 가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소형 수익형 임대 부동산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소형 오피스텔, 소형 아파트를 중심으로 거래가 일어나고 있다. 이렇게 소형주택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1~2인 가구의 증가, 전반적인 저금리와 맞물려 베이비붐 세대 은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기 때문이다.


▶수익형 부동산 잘 선택해서 분양받아야......그러나 모든 소형 임대부동산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은 아니다. 임대수요가 높은 지역인역세권, 좋은 직주근접성(직장과 거리가 가까운 지역), 인프라가 잘 갖춰진 도심이나 신도시 중심상업지역 등과 같은 입지여건이 좋은 곳으로 투자자가 몰리는 양극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더불어 분양가가 인근에 비하여 저렴하여야 하며, 분양가 자체가 소액인 곳이 향후 매매를 하였을 때에 환금성면에서 유리하다.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크게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상가로 분류된다.수익형 부동산은 시세차익도 중요하지만, 매달 받는 월세를 통해 임대수익이 더 중요하다. 이 때문에 수익률은 투자자가 가장 민감하게 따져봐야 하는 요소 중의 하나다.

 


▶서울 더불 역세권에, 분양가 저렴하며, 임대수요 풍부해......
(주)그랑누리는 서울 강동구 천호동453-19번지에 총 54세대의 소형 투자용 싱글하우스인 “퍼스트하우스”를 특별분양한다. 더불 역세권인 5ㆍ8호선 천호역이 도보1분 거리에 있고, 인근에 현대백화점·이마트·종합병원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있다. 사업지는 천호동의 메인 상권인 로데오 거리 초입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발전 가능성면에서는 뉴타운, 첨단업무지구, 균형발전촉진지구와 인접하여 향후 높은 시세차익이 예상된다.


또한 입주가 금년 5월말~6월 초로 예정돼 있어 매달 바로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고품격 빌트인 시스템(에어컨, 세탁기, 전자렌지, 인덕션, TV모니터, 냉장고, 외 기본 가구)은 물론 타 수익형 부동산에서는 보기 힘든 휴게실, 공용 주방, 24시간 보안팀 상주서비스(건물팀, 관리팀), 넓은 복도(최대6.4M) 등 의 시스템 구축으로 투자자와 임대수요자의 편의를 위하여 최대한 시공하였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금번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세대(22~40㎡, 7세대 한정)는 실투자금 4,000만원 미만으로 분양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은행1005-701-781497, 예금주:그랑누리(주), 신청금100만원을 입금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라고 말하였다.
분양문의: 02) 470-227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