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메르세데스 벤츠, ISP서비스에 멤버십카드로 특별함을
뉴스종합| 2011-05-31 06:49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통합 서비스 패키지 ISP(Integrated Service Package)를 선보이며 고객 서비스에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ISP는 기존 2년까지 제공했던 무상 정기점검 및 무상 소모품 교환 기간을 3년으로 늘리면서 보증기간 2년 만료 후 1년 동안 타이어와 휠을 제외한 모든 일반 수리를 제공한다. 3년, 10만㎞까지 오든 유상 일반 수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데 이는 약 3만개에 이르는 모든 부품과 수리공임에 해당된다.

메르세데스 벤츠 측은 “2006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서비스 패키지”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에 따라 메르세데스 벤츠 고객은 구매 후 3년간 차량 유지에 특별한 추가 비용을 지급할 필요가 없는 셈이다.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차량 정기점검 시기마다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필요 없이 전화로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 픽업을 예약할 수 있다. 정비 후 원하는 장소로 전담 직원이 차량을 안전하게 인도해준다. ISP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시장 방문을 원치 않는 고객을 위한 맞춤 견적 서비스,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www.mercedes-benz-financial.co.kr)도 운영 중이다. 고객의 수요와 스타일에 맞는 할부금융상품, 금융리스, 프리미엄 리스 플러스 등 일대일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보험이나 렌터카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국내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카드는 차량 뿐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메르세데스 벤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카드다. 카드 고객은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의 각종 행사 및 문화공연에 초청되며 신차발표회를 비롯, 재즈나 음악회, 그리고 메르세데스 벤츠 고객만을 위한 골프대회인 ‘메르세데스트로피’ 등도 제공된다. 

메르세데스트로피 골프대회는 전 세계 메르세데스 벤츠 고객이 참가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골프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과 교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국내 본선에서 우승하면 한국을 대표해 독일 본사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에 참가하게 된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