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홍경민 소극장쇼, 게스트 최다 출연
엔터테인먼트| 2011-06-09 09:00
‘펀(Fun)’하지만 ‘뻔’하지 않은 홍경민 소극장 쇼 ‘톡 서 트’가 오는 7월 6일 화려한 막을 올린다.

7월 6일까지 총 9일간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홍경민의 지금까지 모습을 싹 벗고 새롭게 태어났다. 특별히 토크가 있는 콘서트라는 주제로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작은 소리까지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소극장 콘서트가 하나의 흐름인 가운데 홍경민의 소극장 콘서트 또한 대세에 걸맞게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는 홍경민과 함께 관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그의 이번 콘서트에는 소극장 콘서트에서는 여태껏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최고의 게스트들이 총출동하며 노래와 토크가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매일 등장하는 새로운 손님으로는 장혁, 이선균, 김제동, 김종국, 차태현, 박경림 등 국내 최고의 게스트들이 출연하며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 취향이 달라진 관객들에게 더 없이 좋은 공연이 될 것이다.

홍경민의 유쾌한 입담이 더 없이 발휘될 이번 콘서트는 피아노와 기타의 어쿠스틱한 연주와 함께 사랑과 감성을 누릴 수 있는 로맨틱한 시간과 즐기며 뛰어 노는 핫(HOT)한 시간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