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2시 이후 재료 터지며 폭등!” 1,000% 폭등주의 비밀이 밝혀진다!
뉴스종합| 2011-06-30 12:17

필자가 금일 이 자리에서 추천할 이 종목은 올해 최고의 대박 종결종목으로 청취후 장마감전 매수 후 바로 급등이 가능하다. 필자가 최근 추천한 후너스, 성광벤드, 메디포스트의 예처럼 공개 후 다이렉트로 솓구쳐 오를 급등할 종목이다.


수백만 원의 소액투자만으로도 올 한해 배부르게 대박 수익을 챙길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동사는 최첨단 IT핵심분야에서 세계 유일의 기술력을 보유한 최고의 기업으로써 올해 창사이래 제2의 도약을 펼칠 기업이다. 최고의 메이저 IT기업과 통신메이저 기업, 그리고 신용카드회사와 더불어 세계최초의 모바일, 스마트 전용 서비스를 독점 개발하여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올해에만 전년대비 10배 이상의 폭발적인 실적 폭증은 당연한 것이다.


또한 수천억 대의 메이저수급세력들이 이미 매집작업을 완료해 놓은 상태가 확인됨에 따라 지금이 바로 매수급소자리로서, 반드시 반드시 잡아야 할 대박종목 임을 분명히 강조한다.


장담하건데 이와 같은 최적의 매수 기회는 앞으로 절대 오지 않는다! 아직까지도 제대로 된 대박주를 한번도 맛보지 못하고 변두리 잡주에서 원금손실을 보고 있거나 현금이 없어 고민인 투자자라면 이 종목 앞에서 고민할 필요가 없다. 한시라도 이 종목으로 갈아타서 생전처음 느낄 폭등시세의 맛을 누리길 바란다.


첫째, 전세계 스마트 모바일 통신기술의 일대 대변혁을 일으킬 최고의 기술주!


최첨단 모바일 이동통신 밑 스마트통신인프라에 향후 없어서는 안될 핵심기술을 세계최초, 국내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이 종목은 올해 출시되는 거의 모든 스마트 모바일기기에 동사의 핵심부품이 공급되고 있다.


스마트기기하면 이 종목의 기술이 최적의 기술로 적용될 수 밖에 없다는 점, 반드시 알아야 한다. 향후 스마트 모바일 통신시대에 있어서 이 종목의 기술이 가미된 서비스가 그야말로, 대기업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을 고마진 수익구조가 될 것이다.


둘째, 전년도 전체실적 이미 추월! 정부특혜 신규사업의 진출로 성장날개!


카드사와 통신사에 공동으로 구축될 모바일 관련 서비스의 진행에 있어서 핵심적 역할을 확보함에 따라 실적호조로 전년도에 비해 이익 성장치가 무려 수십배 이상 폭증할 것이다. 국내최초로 상용화 될 서비스가 이 종목의 실적성장에 날개를 달아 주게 된 상황으로서, 부가적인 수익모델이 지속적으로 다양하게 창출될 수 있어 이 종목의 주가는 혁명적인 폭등이 분명히 나올게 확실하다.


특히, 정부지원 하에 새로운 통신서비스사업을 이번에 런칭 함에 따라 추가적인 매출확대가 3분기 이후 크게 증대할 예정이며 지난 3분기까지의 실적으로도 이미 지난해 전체 실적을 한참 추월한 사상최대매출이 달성되고 있다.


셋째, 11년 만에 돌아온 최고의 대박 사이클 랠리 이제 시작!


정확히 11년 만에 돌아온 정말로 기가 막힐 정도로 장기 급등패턴이 완성된 종목이다. 지난해에 1년간 대단한 매집이 이미 진행되어 왔고, 그 결과 향후 최소 10배 이상 날라갈 종목임에 틀림없다!


아차 하는 순간에 상한가로 말아 올릴 수도 있는 긴장되는 구간이다. 그만큼 세력들이 수급상황을 완벽하게 통제하고 있는 상태다. 7월부터 지난 11년간 하회했던 120개월 초장기 저항선돌파가 자연스럽게 시현되는 역사적인 종목이다. 주식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못 올 절호의 매수 기회 임에 틀림없으니, 절대 놓치지 말 것을 꼭 당부한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오늘의 추천주★ “억대계좌 터질 초특급 재료주!” 7월은 이 한 종목이면 된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02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혜인, 강원랜드, 옵트론텍, 엔케이바이오, 세운메디칼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