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정상JLS, 영어 배틀러닝 온라인 본선 진행
생생코스닥| 2011-07-15 17:19
종합교육기업 정상JLS(040420)가 개최하는 국내 최초 전국단위 G러닝 영어교육게임 대회 ‘제1차 영어전쟁 배틀러닝’의 본선이 새로운 게임 출시와 함께 15일부터 한달 간 진행된다.

이번 본선은 정상JLS가 만든 G러닝 게임포털 ‘배틀러닝(www.battlelearning.com)’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배틀러닝 최종 온라인 본선은 대구와 창원, 부산에서 진행되었던 G러닝 게임대회 종목인 ‘워드포스’, ‘파이파이터’, ‘홈런더비’, ‘로켓라이더’ 을 넘어 새롭게 출시된 ‘배틀러닝’의 게임들을 모두 즐기며 참여할 수 있게 기획됐다.

제1차 영어전쟁 배틀러닝의 최종 온라인 본선은 우선 G러닝 게임포털 ‘배틀러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양한 G러닝 게임을 10회 완료하면 주어지는 황금열쇠로 미니게임인 ‘벅스 구출하기’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황금열쇠를 이용해 화면 상의 벅스 봉인의 문을 열고 벅스를 클릭해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벅스를 구출하면 된다.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달 간 배틀러닝 홈페이지에서 가장 많은 벅스를 구출한 상위 500명에게는 배틀러닝 최종결승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온라인 본선에서는 1등부터 10등까지 푸짐한 선물을 수여한다. 1등에게는 아이패드2를 제공하며, 그 밖에 20위까지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상JLS의 박상하 대표는 “이번 배틀러닝 온라인 본선 대회 진행으로 G러닝 전국 게임대회에 대한 관심은 절정에 이르게 될 것’이라고 하며 ‘특히 신규게임 출시를 통해 이른바 G러닝 영어교육을 선도하는 게임 포털로서의 배틀러닝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