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씨앤비텍, 31일 임시주총 소집..이사 신규선임
생생코스닥| 2011-07-19 17:24
씨앤비텍은 오는 31일 오전 9시 서울 금천구 가산동 대륭포스트5차 20층 대회의실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연다고 19일 공시를 통해밝혔다.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조부식, 이순건, 김영우 이사의 신규선임 안건을 심사할 예정이다. 현재 이들은 씨앤비텍에서 각각 중국법인장, 디지털사업부 상무, 품질보증부 부장을 맡고 있다.

한편 이날 씨앤비텍 주가는 전일대비 5.38%(400원) 급등한 783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거래량은 4만6557주로 전날보다는 많았지만 거래가 활발한 편은 아니었다. 동양종금증권과 우리투자증권 창구를 통해 매수세가 몰린 반면, 키움증권 창구로는 이익실현 매물이 집중됐다. 이날 주가 강세로 씨앤비텍 주가는 최근 5일래 가장 높은 수준을 나타냈다. 씨앤비텍 주가는 3일 연속 오름세를 기록한 것을 비롯, 최근 한달 사이 약 8% 가까이 상승하는 등 견조한 흐름세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씨앤비텍은 최대주주 지분 매각과 관련, 조회공시 답변에서 “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은 지분매각과 관련해 맥쿼리 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해외인수희망대상자와 매각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회사측은 “현재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이 없으며 내부의견 조율 등 사안으로 인해 단시일내 확정이 어렵다”고 설명했다.

<안현태 기자 @godmarx>pop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