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50조원 규모의 삼성 차세대 프로젝트 핵심 파트너 선정! 오늘부터 터진다!
뉴스종합| 2011-07-26 12:16

▶ 삼성의 글로벌 파트너 등극! 오늘부터 감당 못할 시세 터진다!

코스닥 시장이 무차별 폭등 장세에 돌입했는데, 아직 한번도 대박 수익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오늘 이 글을 반드시 집중해서 읽어야 한다. 필자가 올해 추천한 종목들은 상한가 파동에 이어 단기 30-50% 급등은 말할 것 없고, 100% 이상 수익들도 터지고 있다. 이런 좋은 장세에서도 소외되어 있다면, 오늘 종목으로 단번에 수익률을 만회하기 바란다.

오늘은 정말 중요하다. 필자가 1년 동안 잡아드린 그 어떤 종목들보다도 더 가슴 떨리는 종목이다. 실적뿐만이 아니다. 세력들의 매집세는 15년 이상 종목 분석만 해 온 필자로서도 깜짝 놀라 한동안 말문이 막혔을 정도다.

 

바이오 테마부터 시작해서 대선, 자원개발 테마가 폭등세를 보인 이후 새로운 테마로 세력들의 매집이 급속하게 들어오고 있다. 정말 소름 끼칠 정도로 빠른 자금의 이동으로, 이 거대세력들의 자금만 따라다니면 올 여름 1년치 수익을 모두 올릴 수 있을 만큼 가슴 떨리는 장세이다.

오늘 종목은 이 거대 세력의 자금이 3개월 넘게 준비한 종목이다. 지금까지의 급등 종목들은 모두 잊어버리고, 새로운 급등 신화를 쓸 오늘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사생결단의 마음으로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오늘 이 종목은 사실 모든 증권사, 자문사가 눈독을 들이면서 물량 매집에 열을 올리고 있는 종목이다. 특히 애플과 삼성의 특허권 싸움에 따른 가장 큰 수혜를 받을 종목으로 가장 먼저 손꼽히는 종목이다. 오늘 이 종목은 적어도 3년 간은 실적이 늘어날 수 밖에 없는 구조적인 확장기에 돌입한 종목이다. 급등의 명분이 탄탄한 만큼 세력들의 매집 강도는 상상을 초월한다.

▶ 대주주가 갑작스럽게 지분을 늘리고 있다. 국영지앤엠 200% 그대로 재연 가능!

삼성전자가 해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 동사를 전략적 파트너로 선택했다. 과거 삼성전자가 러시아 등 신흥시장 공략에 동사를 파트너로 삼았는데, 삼성전자까지 깜짝 놀랄 성과를 거두었기 때문이다. 특히 이미 삼성전자 보다 먼저 원천기술을 확보한 기업으로, 앞으로 선진국 시장에서 벌어질 혈전을 앞두고 삼성전자가 절대적인 의존을 하고 있다.

정말 투자자들을 위해 극비 정보를 하나 더 공개하겠다. 소위 수백%의 대박을 내는 급등주는 바닥권에서 대주주들이 알게 모르게 지분을 늘린다. 회사 사정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종목은 대주주가 갑자기 지분을 장내에서 아무도 모르게 무지막지하게 늘리고 있다. 과거 국영지앤엠이 대주주 지분취득 이후 200% 이상 급등했다는 것을 기억하는가? 정말 수상하다 못해 손이 떨리는 엄청난 재료다.

첫째, 오늘 이 종목을 위해 1년간 준비했다! 1,200%짜리 젬백스와는 비교 불가!

긴급 추천 이후 곧바로 200% 터진 후성, 250% 날아간 한일이화, 잡자마자 100% 상한가 랠리가 터진 팜스토리한냉 등은 모두 잊기 바란다. 동사의 성장성과 세력들의 매집을 포착하고, 이 종목이 튀어나갈 맥점을 잡을 때까지 막간을 이용해 수익을 내드린 것일 뿐이다. 이제 이 종목이 터진다. 역사상 최대 수익률을 노리면서 긴급 매수에 들어가는 이 종목이 솔직히 어디까지 날아갈지 필자도 가늠하기 어렵다.

둘째, 삼성전자가 택했다. 깜짝 놀랄 원천 기술력! 이미 게임은 끝났다.

동사의 기술력은 증시에서만 15년 종목 발굴만 했던 필자에게도 충격 그 자체였다. 삼성전자까지도 동사에 절대적인 의존과 전폭적인 지원을 보내고 있다. 감히 수천원짜리 주식이 100만원을 호가하는 삼성전자보다 기술력에서 앞서나가고 있다는 뜻이다. 이미 삼성전자에서 아예 기술력 전체를 확보하려고 하고 있다. 증시 사상 유례없는 초대형 호재가 터지는 것이다.

셋째, 1년 동안 준비한 대물! 급등 신호 연속 발생! 망설일 시간이 없다!

엄청난 재료가 있다. 필자가 밝힐까 말까 망설이고 망설이다 공개하는 종목이다. 이제 삼성전자가 동안 진출하지 못한 선진국 시장을 동사 덕분에 진출하게 됐다. 이미 세력들은 물량 매집 뿐 아니라 마음대로 주가를 가지고 놀 정도로 유통물량을 꽉 잡아 놓았다. 아무리 기관과 자문사들이 발버둥쳐도 대규모 물량 확보는 불가능하다. 지금이 마지막 기회다! 곧바로 단 1주의 물량이라도 더 확보하기 바란다. 사상 유례없는 수익률 잔치가 곧 열릴 것이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오텍, 바이오스페이스, 유성티엔에스, 팜스토리한냉, 기아차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본 ARS 정보 이용 시 정보 이용료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요금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