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우디, 한국지엠, 쌍용차 등
뉴스종합| 2011-08-30 07:20
▶아우디 뉴A6, 유로 NCAP 충돌시험 최고등급 획득 = 아우디코리아에서 최근 국내 공식 출시한 뉴 A6이 유로 NCAP(European New Car Assessment Programme) 충돌 시험에서 최고 등급인 별5개를 받았다. 유로 NCAP는 신차 충돌 실험을 수행하는 곳으로 유럽 입법 기준을 훨씬 뛰어넘는 수준이기 때문에 요건을 충족하는 데 상당히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뉴 A6은 정면 및 측면 충돌 실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지엠, 해피추석 서비스 실시 = 한국지엠이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오는 9월 10일까지 쉐비케어 해피 추석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쉐보레 전국 서비스센터 및 지정서비스 등 437개소에서 진행되며, 엔진오일과 필터, 점화플러그와 케이블,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액세서리 벨트, 타이어, 벌브(전구) 점등 상태 등 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추석연휴 기간에는 고속도로 및 국도 휴게소에서도 서비스가 진행된다. 




▶쌍용차, 프리미엄 CUV 컨셉트카 XIV-1 렌더링 공개 = 쌍용차가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할 프리미엄 CUV 컨셉트카 ‘XIV-1’의 렌더링을 공개했다. 친환경과 안전, 성능을 컨셉으로 제작된 이 차량은 IT 기반의 사용자 환경으로 운전의 새로운 즐거움을 전해주려는 방향을 담고 있다. 모든 좌석이 탑승자 의도에 따라 움직이고 회전되는 디자인이 적용된 게 특징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