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서울 역세권 도시형 생활주택 "비베레" 분양
부동산| 2011-08-30 14:00

최근‘S&P 사태’에 이은 미국 신용등급 추가 강등과 유럽국가들의 신용등급 하락이 연일 이어지면서 불안전한 주식투자나 예금금리가 낮은 은행보다는 안전한 고수익 투자처로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는 투자자들이 날로 늘고 있다. 대표적인 부동산 수익성 상품인 도시형 생활주택은 불황기에도 비교적 경기영향을 받지 않으며서 매월 일정한 임대수입이 발생하고, 주택수에도 포함되지 않으며, 취득세가 면세되는 등의 장점 많아 투자자로부터 주목을 받고있다.

(주)진명산업건설은 서울 노원구 공릉동 일대에 도시형 생활주택 "진명 비베레"를 분양한다.
지하2층~지상7층 규모로 총 72세대로 건설되며, 분양평수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18㎡~21㎡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있다.

인근의 서울 과학기술대학, 서울여자대학, 한국 원자력병원 등의 학생, 직원, 협력업체 직원등의 임대수요가 풍부하며, 교통으로는 도보 20초 이내의 역세권에 입지하고 있어 투자자뿐만 아니라 임대수요자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임대자의 편의를 위하여 에어컨, 냉장고, 고급비데, 드럼세탁기 등이 풀옵션으로 갖추어져 있다.


더불어 결정적인 임대수익의 경우 3,000만원대 투자로 년간 660만원 정도의 소득 발생(12%)이 예상되어, 일반적인 예금상품의 2배 이상의 투자수익이 기대된다. 또한 세제, 금융상의 혜택으로는 1가구2주택 비적용,  재산세 100%면제, 양도세 중과세 배제, 종부세 합산 배제, 금융이자 일부 회사지원 등의 혜택이 있다.

부동산 전문가에 의하면 "서울 도심의 소형 아파트의 공급 감소로 소형 평형대의 부동산이 희소가치가 높아진 상황에, 교통이 편리하고, 분양가가 저렴하며, 수익률이 높으며, 경쟁 상품이 없는 곳을 위주로 도시형 생활주택 분양이 활황을 유지 할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공릉동 진명비베레는 분양자금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하여 (주)코리아 투자신탁이 관리하며,  주택 건설의 안전 입주를 위한 보증은 주택보증이 한다. 현재 도시형 생활주택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있으며, 청약통장과는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분양하며, 입주는 2012년  2월 예정이며, 진명비베레 샘플하우스는 공릉역 인근에 있다.

홈페이지:http://blog.naver.com/searchr
분양문의: 02) 3296-5982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