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키움증권 주식매입자금대출 이제 마이너스통장처럼 편리하게 이용하자!
뉴스종합| 2011-09-02 10:30

- 레버리지 투자에 가장 많이 활용되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이제 내가 쓴 만큼만 이자 내자!

국내증시가 낙폭과대에의한 기술적 반등으로 1,900pt선을 회복하며 앞으로 증시 방향이 어떻게 정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9월5일 오바마 대통령의 고용 확대 및 주택 등 경기부양조치에 대한 발표 전까지 상승세는 유지 될 거라 예상되지만 9월 중순 유럽재무장관회의, 오바마정부의 경기부양책 내용, 그리스 2차 구제금융안 확정 여부 등 확인할 것이 아직은 너무 많아 적절한 대응이 필요한 시기라 예상된다.
그렇다고 해서 절호의 투자 기회가 될 수 있는 현 상황에서 매수시기를 저울질 하느라 때를 놓치는 과오를 범할 수 있다. 이럴 때 현명한 투자자라면 분할 매수를 통해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인다.
또한 기회가 왔을 때 과감하게 레버리지 투자 전략을 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주식매입자금대출을 활용하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자금을 운용할 수 있고, 이용금리가 7.5%대라 이자부담도 적고,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해 레버리지 투자에 적격이다.
특히 마이너스통장식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이용하면 필요할 때 매도시점까지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부담하면 되기 때문에 분할매수나 단기매매에 더 없이 제격이다.

 
종목조회 바로가기 : http://www.x1.co.kr/stockloan/hanacap.jsp?st=C&st2=A2&sys=web#loan_inquiry_img

- 레버리지투자를 위한 주식매입자금대출 키워드림론이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투자자금이 부족하여 수익극대화를 하지 못하던 기존 투자자들을 위해 생긴 증권사 신용거래가 업그레이드된 방식으로 증권사 신용거래가 본인 자금의 최대 150%까지만 주식자금을 빌려주는 반면,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이용하면 본인 자금의 최대 300%까지 대출이 가능해 자기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자금을 운영할 수 있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RMS(Risk Management System)을 이용한 실시간 리스크 관리가 이루어져 상폐종목 매수에 대한 사전 대응이 용이하다. 또한 인터넷을 이용해 지점방문, 서류제출의 번거로움 없이 실시간으로 대출이 이루어져 이용하기가 편리하다. 또한 마이너스통장식으로 언제든 필요할 때 매도시점까지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부담하면되 이자부담이 적어 레버리지투자 전략을 구사하는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상품이라 할 수 있다.

키움증권과 연계하여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제공하는 키워드림론 상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1. 본인자금포함 최대 4배 운영가능! (본인자금 1,000만원 + 최대대출금 3,000만원 = 최대 4,000만원 운용가능, 최대 3억까지 대출가능)
2. 마이너스통장식 운용(매도시점까지 이용한 만큼만 이자부담)
3. 월 이율 국내최저 0.63%! (취급수수료 2%)
4. 대출기간 6개월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5. 상환방식 중도, 만기 상환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6. 인터넷 신청 후 실시간 계좌 입금!

키워드림론에서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이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상담(1644-6960)을 해주고 있다.

상담문의 : 1644-6960 // http://www.kwdream-stockloan.com

▷ 엑스원(X1) 관심종목
하이닉스, 기아차, 차바이오앤, 엔터기술, 안철수연구소, 동양철관, 솔고바이오, 다우기술, SK컴즈, SK C&C, 코데즈컴바인, 티모, 서울제약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