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추석 직후 이 종목 놓치면, 주식 시장 떠나라!
뉴스종합| 2011-09-11 11:30

시장 흐름만 잘 쳐다보면 수 백% 폭등주 선취매 가능하다. 필자는 작년 국내 최초로 대선 관련주로 서한부터 시작해 모조리 적중 시켰다. 이 후 많은 전문가들이 대선 관련주를 들고 나왔지만 필자의 고객들이 가장 낮게 주식을 매수해 그야말로 초대박이 터졌다.


또 바이오 관련주도 줄기세포 재료 터지기 전 이미 필자는 메디포스트, 차바이오앤 등 선취매 시켰고 이 역시 지금 차트 보면 답이 나왔을 것이다. 이 뿐 아니다. 게임주 주목하라고 열변을 다해 게임빌, 게임하이 추천해 몽땅 터졌으며 불과 한달 전에는 쌍방울트라이, 대현까지 잡아 드렸다.


분명히 필자가 전문가 중 가장 빨랐다. 왜? 필자만의 시장 흐름을 보는 눈과 공개할 수 없는 엄청난 정보력, 그리고 차트에서 찾아내는 세력의 타이밍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더 시간 끌지 않겠다. 딱 지금부터 시작해서 기록적인 대폭등이 터질 종목을 오늘 제시한다. 올해 내내 급등주는 커녕 하다 못해 50% 터진 종목 조차 못 잡아 본 투자자라면 일생에 한번 올까 말까한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다.


필자 믿고 편입한 고객 분들을 위해 아직 종목명을 공개할 수 없지만 깜짝 턴어라운드 재료 보유한 모 종목이 지금 대폭등 중이다. 현재 50% 시세가 터진 이 종목과 관련된 기업이 최근 폭등에 돌입할 조짐이다. 솔직하게 말하면 이미 폭발을 시작한 것으로 봐도 좋다. 그러나 다행히 불과 저점 대비 10% 정도 밖에 안 오른 상태라 지금 잡으면 수 백% 폭등 랠리의 마지막 무혈 입성이 가능하다.


이 종목에는 증시에 알려지지 않은 엄청나고 은밀한 재료로, 알려지는 순간 핵폭풍 같은 폭등이 터질 호재가 있다. 규모만 수 조원대에 이르는 초대형 매머드급의 프로젝트 수주가 확정되어있다. IT, 자동차에 조선, 건설까지 융합된 초대형 프로젝트의 유일한 수주 업체로 앞에서 말한 폭등주와 보완 관계에 있어 세력들이 쌍으로 매집을 한 것 같다.


실적 자체도 경이적이다. 이미 작년 전체 이익은 돌파한지 오래고 조만간 1조원 매출이라는 믿기지 않는 매출 달성도 무조건 확실해 보인다. 특히 전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해외 기업의 제품보다 비교가 안 되는 성능의 제품 개발에 성공하면서 국내외를 막론하고 아예 동사에 주문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 세계 Big3 업체로 등극해 버린 상태다.


올해 증시 급등주 기록을 모조리 갈아 치울 최대어다. 특히 현재 주가가 PER 3배에 불과해 당장 3~400% 터져도 이상할 것이 없는 진정한 급등주로 그간 반토막 난 투자자라도 이 한 종목이면 분명히 수익으로 바뀔 기대가 있다.


필자의 추천주 하나로 2000만원이 1억원 넘게 불어난 투자자들은 필자가 ‘무조건’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때 그 의미를 할 것이다. 이 종목이 바로 9월 무조건 잡아야 하는 폭등주다. 매년 수 백% 터지는 종목이 꼭 등장하는데 올해는 바로 이 종목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완리/명문제약/대륙제관/미주제강/코엔텍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