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BMW코리아, 서비스 연장 패키지 출시 등
뉴스종합| 2011-09-20 06:48
▶BMW코리아, 서비스 연장 패키지 출시 = BMW코리아가 소모품 교환 및 정기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BSI 플러스’와 차량 보증 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 등을 선보인다. BSI 플러스는 현재 신차 등록 후 5년ㆍ10만㎞내에서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을 보장하고 있는 서비스 기간을 10년ㆍ15만㎞로 연장한 서비스다. 워런티 플러스는 기존 일반보증, 동력계통, 배출가스 관련 일부부품 등에 따라 2~5년으로 적용된 보증기간을 모두 5년ㆍ10만㎞로 연장하는 서비스다.

▶메르세데스 벤츠, 자전거 스포츠 에디션 출시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 벤츠 자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 에디션은 벤츠 차량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적용됐고, 브레이크나 타이어 등도 한층 강화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30일까지 다양한 자전거 액세서리를 20~30% 할인해준다. 


▶푸조

 부품 가격 인하 = 푸조의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서비스 고객 만족을 위해 푸조 부품 국내 소비자 가격을 평균 3.7% 인하했다. 인하율은 부품별로 차등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푸조 전국 17개(서울 성수, 서울 강남, 서울 서초, 서울 청담, 인천, 일산, 수원, 원주, 대구, 천안, 대전, 전주, 광주,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 경영 아카데미 출범 = 현대모비스가 글로벌 톱5 도약의 일환으로 경영 아카데미를 출범했다. 현대모비스 경영아카데미 HMBA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인재를 개발하고자 추진됐다. 현대모비스에 특화된 교육과정 비율을 2015년까지 50%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유능한 직원을 조기에 선발해 핵심인력으로 키우는 프로그램도 도입한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