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소녀시대, 1년 만에 컴백..韓-英 버전 ‘월드와이드 콘셉트’
엔터테인먼트| 2011-09-26 09:03
걸그룹 소녀시대가 드디어 컴백한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가 오는 10월 4일 정규 3집의 타이틀 곡인 ‘더 보이즈(The Boys)’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각종 음원 사이트는 물론 아이튠즈를 통해 미주, 유럽, 남미 등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10월 5일에는 앨범 전곡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한 소녀시대의 명성에 맞게 ‘월드와이드’ 콘셉트로 기획, 타이틀 곡 ‘더 보이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한다”고 전했다.

또 “‘더 보이즈’는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이자, 세계 3대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테디 라일리가 직접 작곡, 편곡한 곡”이라며 “테디 라일리는 90년대를 강타했던 ‘New Jack Swing’의 창시자 ‘Black Street’의 멤버로, 현재도 레이디가가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는 등 최고의 프로듀서이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더 보이즈’는 소녀시대가 작년 10월 말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훗’ 이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소녀시대의 새로운 앨범인 만큼, 음악은 물론 퍼포먼스, 스타일 등 소녀시대의 모든 것이 핫 이슈가 될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26일 태연을 시작으로 새롭게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더 보이즈’는 10월 5일 출시된다.


이슈팀 최준용기자/ issue@issuedaily.com



랭킹뉴스